A REVIEW OF 다낭 불건마

A Review Of 다낭 불건마

A Review Of 다낭 불건마

Blog Article

다낭 한인타운인 팜반동과 가까운 위치에 있어 이동이 편리합니다. 여행객뿐만 아니라 현지 거주자들도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어 접근성이 좋은 것이 장점입니다.

다낭 베안스파는 호텔급 시설을 갖춘 남성 전용 마사지 전문 업소로, 남성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낭 불건마입니다.

마사지룸으로 이동: 결제 후 직원들의 안내에 따라 복도를 지나 마사지룸으로 이동

다낭의 수십 수백 개에 달하는 마사지 업소들 중에 다낭 불건마 추천 업소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원래는 로컬업체였으며 한인 사장님이 인수해서 운영중이신데 로컬 가라오케 였던만큼 인테리어는 휘향찬란해요.

다낭의 중심가 한강 용다리쪽에 위치한 준코 가라오케이며 용다리 지나갈때 여행객들이 일반 노래방으로 착각하는 다낭 불건마 곳이기도해요.

다낭 청룡열차 마사지의 아가씨들은 다낭 기준으로 평균 이상의 외모를 갖추고 있습니다. 눈에 띄게 화려한 스타일은 아니지만, 전반적으로 무난한 수준이며, 깔끔한 인상을 주는 편입니다.

에덴 가라오케는 다낭 중심가에 조금 떨어져 있어서 숙소가 근처라서 가기에는 무리가 있는곳이에요.

일단 빨간그네 업소는 기본적으로 초이스는 되지만 그네코스는 약간에 스킬이 더해져서 초이스가 없어요.

또 다른 느낌으로는 미러룸 초이스가 있어서 특색이 있고 규모가 큰만큼 사우나도 준비되어있어요.

다낭 밤문화 여행 준비하시면서 많이들 들어보셨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환복 및 샤워: 룸에서 제공되는 청룡열차 전용 바지로 환복 후 공용 샤워실로 이동하여 샤워 진행

다낭 불건마는 단순한 마사지가 아니라 전립선 마사지, 붐붐 마사지, 누루 마사지 등 다양한 테마의 코스가 존재합니다.

특이한게 누민가라오케 윗층에 위치해있으며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아서 그런지 아가씨들 외모가 좀 더 좋았어요.

Report this page